[질문잡담] 첨 방꾸미기 질문 ㅠ
IP :  .152 l Date : 13-07-30 17:13 l Hit : 1954
꾸방엔 첨 글올려 봐서 카테 맞냐능?

내방이 있긴 있었는데 그간 전세살이만 해서 그냥 살았거든

내가 노랑색 덕후라 노란벽지가 로망이었긴 한데 막상 딱 하려니까 어떨지 몰라 겁나;

근데 불현듯 오늘 아침에 민트색방도 떠오름 ㅋㅋㅋㅋㅋ

민트색으로 한다면 가구들은 흰색이 좋을거 같애

근데 지금 내방 가구들이 거의 (색깔만)원목이거든

원목에 노란색은 안어울릴거 같아 또 고민 ㅠㅠ

당장 옷장을 사야 되는데 흰색이 둘 다랑 어울리니까 흰색으로 살까 고민 ㅠ

좀 더 있다 화장대를 흰색으로 바꿀까 하는데 그럼 책상+컴터책상은 (색깔만)원목이고 나머진 흰색 ㅋ 중구난방 쩖 ㅠㅠㅠ

벽지를 만약 저 색들로 한다면 장판은 뭐가 좋을까? 흔히 하는 나무결무늬 장판 그대로 하면될까?

사면을 다 색벽지로 한다면 천장도 깔맞춤 해야 돼?


추천하는 벽지

1노랑
2민트
3그 외

에 어울리는 장판이랑 가구들도 추천 부탁해 ㅠㅠㅠ

 막상 근 30년 만에 내 집이란데서 온전히 내 방이 생기니까 어떻게 해야할지 모르겠어서 슬퍼 ㅠㅠㅠ

인테리어 노련한 냔들 조언 부탁해 ㅠ




Image and video hosting by TinyPic




Image and video hosting by TinyPic


NO SUBJECT DATE HIT *
[전체공지] 호칭&욕설 관련 공지 +추가 (118) 2015-03-01 33597 65
[필독] 3월 1일부터 레벨3 등업안내 +변경사항 2015-02-28 36343 9
[필독] 질문글 올릴때, 검색 기준에 대하여 2015-01-21 50764 100
14312 [폰꾸미기] 폰배경화면 변천사 feat.이제 다 만들어씀+방금꾸민거추가+ (13) 2013-08-01 2791 0
14311 [질문잡담] 벽선반 달아본냔들 있니? (7) 2013-08-01 1366 0
14310 [기타사공] 스타벅스 일본 MD 더블월글라스 (사진크기 주의 한장주의) (55) 2013-08-01 5996 0
14309 [질문잡담] 핸드폰 gif 위젯 쓰는 냔 있니? 제발 알랴줘...(알랴줬음!) (16) 2013-08-01 1978 0
14308 [질문잡담] 도서관 기념품 뭐가 좋을깝쇼? (89) 2013-08-01 3918 0
14307 [기타사공] 스타벅스 홋카이도 텀블러 (30) 2013-08-01 5477 0
14306 [폰꾸미기] (재기차)덕후티나는 아이콘이 왔썹 (100) 2013-08-01 4245 2
14305 [폰꾸미기] 흰색돋는 버즈런처가 와씨유 (9) 2013-08-01 2423 0
14304 [기타사공] 다이소 페인트 조하요! 有有有! (32) 2013-08-01 7086 1
14303 [질문잡담] 부채에 쓸 문구좀 추천해줘! (240) 2013-07-31 7828 17
14302 [질문잡담] 스타벅스 무궁화 카드 사고 싶은 냔 있니? (78) 2013-07-31 4848 0
14301 [폰꾸미기] (덕내주의) 난생 처음 꾸며(?)본 버즈런쳐 사공 (8) 2013-07-31 3140 1
14300 [질문잡담] 위젯락커 슬라이드 만들기 관련 질문좀 할게 금손냔들아ㅠㅠ有有 (3) 2013-07-31 1469 0
14299 [기타사공] 나도 받았다! 14주년 부채! (28) 2013-07-31 5651 0
14298 [기타사공] 팔찌야 원석은 아니구ㅎㅎ (9) 2013-07-31 2771 0
14297 [폰꾸미기] 새벽엔 역시 4 0을 해야하지 않겠니? 그래서 4 0 (11) 2013-07-31 4753 0
14296 [기타사공] 레고(사실은 옥스포드)를 사니 배스킨 아이스크림을 주네???? 有 (35) 2013-07-30 5910 1
14295 [폰꾸미기] 버즈런처 사~~공~~~ (feat.너목들) (14) 2013-07-30 2965 0
14294 [질문잡담] 바른 자세로 글씨쓰는 냔들 있니? (11) 2013-07-30 4063 0
14293 [폰꾸미기] 이제는 다 귀찮다... (13) 2013-07-30 2889 0
14292 [질문잡담] 첨 방꾸미기 질문 ㅠ (15) 2013-07-30 1955 0
14291 [질문잡담] 버즈런처 뭐가 좋은 거니? 날 영업해줘 냔들아!! (15) 2013-07-30 4463 0
←←    341  342  343  344  345  346  347  348  349  350  


이용안내 / 광고및제휴문의 / 아이디/비번분실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