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 [메이킹 필름] '도둑들' 영화를 만들다 (캡쳐有)
IP :  .34 l Date : 12-11-04 02:37 l Hit : 3351




전지현, 김수현 키스씬 때 부러워 하는 감독님ㅋㅋㅋㅋ

김수현이 팔 잡아당기는 씬 찍을 때ㅋㅋㅋㅋ

스크립트 복잡성 甲 한국어, 중국어(광동어+북경어), 발음...



아직 이 메이킹에 대한 리뷰는 없길래, 나냔이 일빠로!ㄲㄲㄲㄲ (있다면, 조용히 퇴장...)
재생 시간은 76분정도, 나레이션은 카지노 지배인으로 나왔던 최덕문씨 (김수현이랑 키스씬 찍은ㅋㅋㅋㅋ)

한국 영화 예산으로 100억대는 흔치 않잖아...
일단 2002년 성냥팔이 소녀의 재림이 110억의 제작비를 썼지만 쫄딱 말그대로 쫄딱 망하고
2011년 100억 들인 7광구가... 그냥 암전으로...

하지만 도둑들은 100억대를 정말 제대로 뽑아낸거 같음- 최동훈 감독의 능력이 컸다고 생각
범죄의 재구성, 타짜, 도둑들로 이어지는 범죄 영화에 대한 최동훈 감독만의 색깔도 좋고
전우치는 CG부분에서 좀 부족하다고 느꼈는데, 도둑들에선 그렇게 막 거슬리는 CG는 별로 없었고

액션 대부분을 배우들이 소화한게 참 좋았다고 생각함-
특히 김윤석은 와이어에서 위험한 씬이 많았는데도 얼굴이 나와야되는 경우가 많아서 직접했고
영화 볼 땐 잘 몰랐지만, 김혜수 수중씬 보니깐 정말 힘들었겠더라고;;

마카오에서 생각보다 촬영 제한들(야간 비행 촬영, 주차장 발포 등)이 많아서 한국에서 찍어야되는 부분도 많았고

도둑들이 어떻게 촬영되었는지, 촬영장의 분위기를 보기에는 괜찮았던 메이킹 필름인 듯!


+) 내가 토렌트 업로드 방법을 습득하는대로, 박스방에 올릴게! (과연 빨리 습득할 수 있을것인가...)


NO SUBJECT DATE HIT *
[공지] [필독] 27일 데이터복구 작업 지연 안내 (68) 2014-07-29 3351 7
[공지] [필독] 자정글은 운영진과 상의후 올려주세요. 2014-07-27 2873 9
[공지] [필독] 신규가입자분들 꼭 읽어주세요 (824) 2014-07-22 27650 93
[공지] [필독] 외커 가입 받습니다. (현재진행중) 2014-07-17 41149 56
19995 [음악] ★★★★★ 조원선 - 아무도, 아무것도 (31) 2012-11-04 1305 0
19994 [기타] ★★★★☆ [메이킹 필름] '도둑들' 영화를 만들다 (캡쳐有) (14) 2012-11-04 3352 0
19993 [맛집] ★★★★★ 남현동 닭강정집 다글다글 (사당역 근처) 사진有 (18) 2012-11-04 3495 0
19992 [음악] 별점도아깝다 E2RE - 깊은밤 슬픈노래 M/V 올해의 존구킹 ^^ 이선균에게 박… (22) 2012-11-04 893 1
19991 [영화] ★★★★☆ 늑대소년 - 간만에 엔딩크레딧까지 다 보고 왔어 (스포 有) (15) 2012-11-03 1041 0
19990 [영화] ★☆☆☆☆ 늑대소년 -송중기 ♥ 스포 유 (8) 2012-11-03 998 0
19989 [음식] ★★★★☆ 포스트(동서식품) 콘 후레이크 (16) 2012-11-03 1103 0
19988 [영화] ★★★★★ 내가살인범이다 보고와써...존잼존잼!!!!!!! (9) 2012-11-03 1027 0
19987 [영화] ★★☆☆☆ 007 스카이폴 - 시도만 좋았던 영화(스포x) (22) 2012-11-03 673 0
19986 [영화] ★★★☆☆ 나냔도 늑대소년 보고 왔다요~(스포有) (5) 2012-11-03 502 0
19985 [음식] ★★★★★ 초코덕후들은 달려가라 배스킨 이달의맛 다크초코나이트 (78) 2012-11-03 4186 0
19984 [영화] ★★☆☆☆ 007 스카이폴. 지루하다. 스포無 (18) 2012-11-03 819 0
19983 [음식] ★★★★★ 카누 다크로스트 맛있따! 텀블러는 더이뻐 有 (65) 2012-11-03 4723 1
19982 [음식] ★★★★☆ 풀무원 아임 리얼 블루베리 요거트 有 (36) 2012-11-03 2803 0
19981 [영화] 별점도아깝다 늑대소년 리뷰. 스포有 , 욕주의.스압! (75) 2012-11-03 3102 11
19980 [영화] ★★★★☆ 밀레니엄1,2,3 (스웨덴판^^ 스포) (9) 2012-11-03 548 0
19979 [TV] ★★★★★ 광고는 잘뽑는 팬택 베가R3 (29) 2012-11-03 1785 0
19978 [TV] 별점도아깝다 LG트롬 광고 엄마!!!! 남의 아이디어 빼먹기의 진수! (105) 2012-11-03 3530 0
19977 [맛집] ★★★★☆ 망우역(상봉동) 맘마닭강정有 (19) 2012-11-03 2500 1
19976 [기타] ★★★☆☆ 호러메이즈 1,2 후기 (8) 2012-11-03 750 0
19975 [음악] ★★★★★ 브릭(Brick) - 푸른 너 (러브홀릭 좋아하면 클릭!) (5) 2012-11-03 633 0
19974 [음악] ★★★★★ Adele - Skyfall (007 skyfall opening) (40) 2012-11-03 2256 1
   701  702  703  704  705  706  707  708  709  710  



Copyright ⓒ www.oeker.net. All rights reserved.